고객게시판
기타 쉐보레는 어디 불만 게시판이 없나요? 2017.12.29 03:20
글쓴이 : 석종율 조회:437
불만 글 좀 남기려고 올립니다.

고객 서비스를 지향하는 한국GM.. 과연 사실 입니까?
올뉴 말리부 일반 엔진 미션 보증 5년10만, 배터리 보증 3년6만으로 구매시 확인 하였습니다.

1년 1개월 된 차량 주행거리 약 26,000km 월평균 50km 이상 주행
"배터리는 소모품이며, 배터리 하자 없고 차량 하자 없음으로 고객 실비로 진행 해야됩니다" 라는 안내를 받고 12월23일 입고 후 납득이 안가서 출고도 하지 않고 차량을 안타고 있습니다.

물론 연산동 쉐보레 직영 사업소에 입고 상태이구요.
(차량 외관에 불만 가득적어 놓은 차량 입니다)

그냥 배터리 보증 3년6만키로 저런거 적지 마요~ 구매자로써 혼란 오닌깐요~

그리고 추가 하나.

쉐보레 자체적인 긴급출동은 계약서나 어디에도 횟수가 나와있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에 물어봐도 나와있지 않다고 하구요.
근데 동일 접수건으로 월3회 이상 접수시 고객센터에서 거부 할 수 있다는데 이건 또 뭔가요?
계약서에는 명시된 내용이 고객센터 상담원도 없다고 인정하고, 쉐보레 고객센터 자체적으로 캔슬해버리고..
이런게 가능한게 신기하네요~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만들면 되는건지 ㅎㅎ

참 그냥 쉐보레 차량 자체에 할 말이 없네요.

현대 탓을때 주변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내차는 안그랫어도 찝찝해서 넘어 왔는데 쉐보레 오니 이모양 이네요.

어디 불만 게시판도 없고.. 찾다보니 있는 게시판은 여기이고~
차량 구매자로써 정말 쉐보레 추천해주고 싶지 않네요.

구매를 고려하는 분께 제 경험담을 꼭 한번 이야기 해주고 싶네요.

그럼 수고하세요~
 
목록